본문 바로가기

pick 맛집!

하노이 롯데센터 맛집, 딤섬이 맛있는 곳!..가고싶다ㅠㅠ

반응형

국제선 비행을 못가면서,

예전에 찍어둔 사진으로 하노이를 그리워 하는중이예요.

코로나가 좋아질 날을 기다리면서

하노이 롯데센터 맛집 포스팅을 해볼게요.

 

 

 

 

 

메이웨이인데용! 하노이 롯데센터에는 

진짜로 맛있는 식당이 많고, 넓은 곳이예요.

1층에는 다낭에서 유명한 포피스 피자도 있고~

4층에는 푸드코트도 있습니당.

 

 

 

 

하노이 롯데센터에서 갔던 메이웨이는 딤섬 맛집인데요~ 

사실 한국에서는 딤섬이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인데, 

하노이에서는 굉장히 착한가격에 먹을 수 있어용!

개인적으로 다낭과 하노이를 비교한다면,

하노이는 훨씬 도시스럽다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고급스러운 음식과 식당들이 있어용.

 

 

 

 

 

 

 

 

중식요리를 먹는다면, 새우튀김이나 가지요리도 추천해요.

대체로 향이없고 한국인들이 먹기에도 맛있어요.

 

 

 

 

 

다양한 메뉴가 정말 많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완전 중국 느낌 나는 음식은 제 스탈이 아니라 

걍 패쓰패쓰하고, 맛있어 보이는 딤섬들로 골랐어요.

메이웨이는 딤섬 전문점은 아니고,

중식 전문점이예요! 제가 맛있게 먹은 딤섬을 보여드릴게용!

 

 

 

 

 

어디서 먹어도 기본평타는 하는 볶음밥~

볶음밥은 무난하니 맛나게 먹은 기억이 나네요!

사실 너무 오래됐는데, 맛없으면 사진에 없었을 것 같아요^.^ㅋㅋㅋ 

요 볶음밥은 6000원이 좀 안되는 가격이예요.

 

 

 

 

중식당이긴 하는데 대부분 손님들은

딤섬을 많이 먹더라고요~

특이하게 딤섬을 데울 수 있는 불판? 불? 이런게 있어요

그래서 그 위에 딤섬 판을 올려두면

따끈따끈한 딤섬을 먹을 수 있답니당.

 

 

 

 

 

딤섬 먹으면 크림번은 필수이지용~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번은 좀 느끼해서 그다지 좋아하지 않은데,

회사 동료들은 꽤 좋아하더라고용!

 

그래서 하나씩 맛보는데, 어디서 먹어도 맛있어요~

 

 

 

 

새우 딤섬과 샤오롱 바오~

진짜 꿀맛입니다... ㅠ_ㅠ 또 먹고 싶네요.

한국에서는 딤섬이 왜이리도 고급 음식인지!

하노이에서는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용.

 

 

 

 

 

왼쪽은 새우튀김이예요.

오른쪽도 딤섬인데 날치알고 올라가고 안에 고기와 버섯이 있는 딤섬이예요.

새우튀김은 묻어있는 양념이 좀 푸석한 느낌이 나서

같이간 다른 분들은 잘 안먹고, 

저는 완전 새우 덕후라서 맛나게 먹었답니당~

하노이 간다면 딤섬먹으러 메이웨이 꼭 갈거예용!!

하노이에 가신다면, 메이웨이 가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