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낭 맛집 바빌론스테이크 3호점 진짜 맛있오~

반응형

코로나가 터지기 바로 직전!

19년 12월에 부모님과 언니와 함께 다낭을 다녀왔었는데요.

제가 정말 코로나 끝나면 바로 가고 싶은곳~중 하나입니다.

 

그때 다녀온 다낭 맛집 바빌론스테이크 3호점을 소개할게용!

3호점은 비교적 사람이 많지 않고, 

1호점이나 2호점에 비해서 한산하거든요!

 

 

 

 

다낭 맛집 바빌론스테이크 3호점 들어가니

호이안처럼 예쁘게꾸며져 있더라구요!

 

워낙 유명한 바빌론 스테이크이지만, 저는 일하면서는

한번도 안가보았거든요~ 가족이랑 가게되어서

기대되더라구요 허허 

 

 

 

 

3호점은 근처에 한인 마사지 샵도 있고,

걸어다니기 정말 좋더라구용~ ㅎㅎ

 

 

 

 

 

호이안에 다녀온터라 정말 배가 고팠어용! 헤헤

다낭 맛집 바빌론스테이크 3호점 들어가서

바로 앉게 되었어요. ㅎㅎ  

 

 

 

 

저희는 2층에 앉았어용~

1층에는 자리가 있긴 한데, 자리가 많지는 안항요.

저희는 자리가 넓은 2층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당.

 

 

 

 

 

 

메뉴판입니당~ 고기가 진짜~ 저렴해요. 

안심 등심 500g에 5만원 정도에 먹을 수 있어요..

진짜 ㅋㅋㅋ대박 저렴.. 허허허 와규도 있고 채끝도 있습니다.

 

 

 

 

 

 

자리에 착석하니 감자튀김이랑 베이컨 말이를 주시더라구용!

소스도 다양하게 주셨어요.

저희 아들도 고기를 좋아하는 아이라서, 

다낭 맛집 바빌론스테이크 3호점에서 맛나게 먹을듯했어요 !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고기를 눈앞에서 구워주십니당.

통마늘이랑 같이 구워주시는데, 불판이 워낙 뜨끈뜨끈!!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낭 맛집 바빌론스테이크 3호점안에는

고기 냄새와 향으로 가득차더라구용!! 

 

 

 

 

고기가 정말 맛있게 익었지요 헤헷

진짜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 눈을 뗄수가 없더라구요~~

 

 

 

 

저희는 꽃등심과 등심을 시켰구요~ 이게바로 그 고기의 비주얼입니당!!

 

 

 

 

 

고기가 정말 안익은채로 나왔어요 ㅋㅋㅋ

그릏지만 불판자체가 엄청 뜨겁기 때문에, 

뜨거운 불판에 알맞게 데워서 먹으면 됩니당!!

 

 

 

 

 

 

이렇게 고기를 데워서 먹고 잘라서 먹으면 된답니당.

저희 아이도 정말 부드럽다고 

엄청 맛있게 잘먹더라구요!!ㅎㅎ 

 

 

 

 

고기를 이렇게 살살살 뒤집어 가면서 

먹으면 된답니당~ 500그람으로 3개시켜서, 저희 5명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히히히 

 

 

 

 

고기 비주얼좀 보세요 ㅠㅠㅠ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흑 지금 포스팅쓰면서도 너무너무 먹고 싶네요

배고픈 지금 이시점..허허허.

 

 

 

 

추가로 모닝글로리를 시켜서, 김치처럼 먹었어요~

김치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통마늘 구이가 있어서 함께 먹으니 안성맞춤!!

진짜 맛있어요~ 바빌론 스테이크는 다낭 카페에서 할인이 된다고 하더라구용!

크히히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