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국내여행 구석구석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화조원, 독수리도 코앞에서 보고 알파카 먹이주기까지!

반응형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화조원을 소개할게용.

날좋은날 저희 가족이 다녀온 곳인데

정말정말 만족스러운 곳중 하나입니당!

저희 남편도 함께 갔는데 남편이 정말

여기는 완전 힐링이었다고 만족스러워하더라고용.

아이보다도 더 만족스러워하는것을 보니 완전 뿌듯~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화조원

0507-1388-9988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804


 

 

 

 

이렇게 동물 먹이주고 동물들을 많이 볼 수 있는

화조원과 양떼목장 두 군데를 방문하였었는데

저는 두군데 다 너무 만족스러웠고 두군데는 약간 느낌이 달라요.

양떼목장은 가격도 저렴하고, 양들이 많은데요~

순한 종류의 동물들 먹이주기 위주이고,

화조원은 독수리를 팔에 올려볼 수 있는 특이한 경험을 할 수 있어요.

꽃화 새조, 화조라는 이름답게 새 종류가 많아서 느낌이 달라용.

 

 

저희 가족은 미리 네이버로 예매를 하고 방문하였어요.

네이버 예매를 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요~

발권하고 손소독과 조류독감을 위한 발소독까지 하고

입장을 하면 된답니당.

 

화조원은 부지가 넓지만 아이들이 걷기에는 좋은 넓이입니당

너무 넓어서 힘들지 않은 정도

그리고 곳곳에 동물들이 귀엽게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당 정말!!

 

 

 

 

그리고 정말 너무 신기하던.. 독소리!! 세상에~

독소리를 이렇게 가까이서 보다니 너무 신기했어요.

독소리도 종류별로 여러 독수리가 있고요

이 아이들이 이따가 조련사와 함께 멋진 공연(?)도 보여줘요.

맹금류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시간은 오전 11시에 있고

오후에도 있는데 저희는 오전 11시에 만났어요.

 

독수리를 지나면 알파카가 모여있는 곳을 지나게 된답니당~

매표소에서 표를 바꾸면 알파카 먹이를 1인1통씩 주는데요

저희는 3통을 들고 알파카집으로 들어갔습니당.

 

배고픈 알파카들이 이렇게 모엳는데요~

세상에 너무 귀엽더라고요!!

알파카는 먹이를 주는 척 하다가 안주고, 약올리면

책을 휙! 뱉는다고 하는데 다행히 저희는 침을 맡지 않고

무사히 먹이 주기까지 성공했어요.

 

11시에 맹금류 독수리의 훈련하는 공연??이 있다고해서

야외 잔디밭에 모여 앉았어요.

조련사님의 간단한 설명으로 시작합니당.

 

 

 

어디선가 멋지게 날아오는 독수리 !!

와 대박이예요 이렇게 훈련받은 독수리를 보다니,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게다가 이렇게 그냥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공연을 구경하는 관객도 직접 팔에 올려보는

순서도 있어서 저희 남편도 해보더라고요!

독수리의 발톱이 정말 길고 날카롭고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까 너무 신기하다고 하네요!

아빠만 해서 서운했는데, 아이들도 다 기회가 있었어요 ㅎㅎ

 

 

맹금류 공연이 끝나면 이렇게 백비둘기를 부르는데요

세상에.. 비둘기가 원래 이렇게 멋있었는지요?

조련사가 후루라기 같은 것을 부니까

어디선가.. 비둘기가 날아오는데 대박..

 

아이들은 좀 더 작은 독수리를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오더라고용!

사실 저는 새를 좀 무서워해서,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화조원에 함께 가는것을

무지 걱정했는데 저희 남편이 생각보다 든든하게 함께 해주었어요 !

 

 

그 다음은 이렇게 닭, 공작새 등등이 함께 사는곳!

이곳을 지나고 나면 올빼미, 부엉이도 지나게 된답니당.

 

 

낮이라서 그런지 올빼미 부엉이들은

모두 눈이 아주 작아져서 졸고 있고, 자고 있었어요.

 

토끼 먹이주기는 무제한으로 가능!

저희 아들도 들어가서 이렇게 토끼에게

먹이도 주고 한참을 놀았어요~~

 

다음은 앵무새와 펭귄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

사실 저는 여기가 가장 기대되는 곳이었어요.

열대 조류관!! 새가 왜인지.. 좀 무서워서 걱정이었지만,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화조원의 핵심이니

안들릴 수 없지요! 심호흡 하고 들어가보았습니당.

 

 

 

저희 아이는 생각보다 용감하게

앵무새들에게 먹이를 주더라고요~

매표소에서 들어갈때 먹이 3개를 주시는데,

여기에서 먹이주기를 위해서 이렇게 챙겨주신 거였더라고요. 히히

그리고 안에도 먹이를 더 구입해서 줄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 있는 앵무새들이 정말 너무 예뻐요~

진짜 작고 귀엽고, 엄청 예쁘더라고요.

형형색색이고 사람도 엄청 잘 따라요ㅠ.ㅠ 진짜 귀여웠어요.

 

 

 

먹이가 떨어지면 이렇게 몰려들고요

진짜 색도 넘 예쁘죠! 그런데 저희가 보던

노란색 초록색 앵무새도 있었지만, 흰색+하늘색 조합의

귀여운 아이들도 많이 있더라고요!

 

 

제주도 아이랑 가볼만한곳 화조원 정말 아이들이랑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당.

저희 아들도 엄청 만족스러워하고,

아이가 저날 갔던 곳중에 제일 재미났다고 할정도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