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k 맛집!

코타키나발루 이마고몰 맛집, 훈제 치킨이 맛있는 난도쓰

반응형

코로나끝나면 꼭 가볼 해외 맛집들 리스트입니다.

코로나끝나면 꼭 가야징~

 

코타키나발루 이마고몰 맛집 난도쓰를 소개하려고 해용~

저도 처음가본곳이었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스모크 치킨 훈제치킨 맛이 나는 치킨인데요.

진짜 넘 맛있더라구용~

 

 

 

 

 

코타키나발루 이마고몰 맛집 난도쓰는 이마고몰 1층에 있어요.

야외에서 크게 보이는 곳이라서, 찾기 굉장히 쉽답니당.

 

 

 

 

난도쓰 도착~ 처음가는 곳이지만,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해서 그런지 굉장히 기대하면서 갔답니당!!

 

 

 

 

 

 

 

메뉴판의 모습이랍니당. 옆에 다른 테이블을 본까

주로 1인 1접시로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햄버거 뉴도 있더라구용~

다음에는 햄버거도 먹어봐야겠어요. 치킨 치즈 버거라서,

한국인들 입맛에도 딱일듯 싶어요 ㅎㅎ 

 

 

 

 

 

안에 들어가니까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주로 현지인이 많았지만, 향이 나거나 들어가자마자 냄새(?)가 나거나

그러지는 않고 정말 맛있는 냄새만 솔솔~ 나더라구요.

 

 

 

 

 

 

 

저희는 파티4메뉴를 시키고, 사이드 메뉴를 추가해서 먹기로 했습니당~~

파티포메뉴에는 저기 사진속에 있는 

큰 치킨이 나온답니당~ 파티포2개와 감자튀김이랑 이것저것 나오거든요.

 

 

 

 

 

사이드 메뉴를 3개씩 고르면 된다고 하길래,

갈릭브레드와 스파이시 라이쓰, 콘슬로우 샐러드를 시켰습니당.

3개씩 동일하게 시켰고, 치킨 옆에는 감자튀김이 

같이 나오더라구용!! 따로 치즈웨지 감자를 주문해서 먹었지만,

그래도 감자튀김이 진짜 꿀맛이더라구요!!

 

 

 

 

 

 

 

비주얼 보세요.. 맵지도 않고 너무너무 맛있게 잘익은 치킨

아 근데 솔직히 이 치킨 2인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용

양이 진짜 적은편이었습니다 허허....

 

 

 

특히 갈릭 브레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난'이라고 밀가루 반죽 구워서 먹는 빵같더라구용.

근데 진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간이 되어있지 않아서,

치킨이랑 엄청 잘어울렸어요 ㅎㅎ

 

 

 

 

 

 

그냥 하얀 밥도 시켰는데용. 약간 밥에, 그나라 맛의 맛 아시나요.

밥 자체에서 약간 향이 나더라구요..ㅋㅋ..히잉~

그래서 밥은 많이 못먹고, 갈릭브레드만 먹었습니당!

 

 

 

 

 

 

치킨 비주얼 보세용.. 1인1닭이 아님이 정말 아쉬울뿐...

히히히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다음에 아이랑 코타키나발루에 가게된다면,

난도쓰에서 꼭~~ 먹어봐야겠습니당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