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k 맛집!

세부 아얄라몰 바나나리프(banana leap) 아시아음식 맛집

반응형

코로나 끝나면 꼭 가보고 싶은 코끝맛집 모음이예요.

제가 가고 싶고, 제가 갔던 곳들을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해두었던 내용들입니다.

추후 코로나가 끝나고 방문시 참고해주세요 : )

 

세부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한국분들은 누구나  간다는 아얄라몰~

아얄라몰안에 진짜 맛난 바나나리프라는 맛집을 소개할게요

얼마전에 비행으로 갔을때 갔다가

정말 맛있어서 추천추천 ㅎㅎ

 

 

바나나리프는 다양한 아시아음식이 파는 곳인데,

대체로 한국분들 입맛에 맛는 음식이 많아용

저 같은 겨우 향이 나는 음식이나,

좀 강한 음식은 기피하는 편인데

그런 음식말고 순한 음식도 있거든용! ㄱㅡ래서 추천 히힛

 

 

 

 

 

메뉴판이예용~

해산물 요리도 다양하게 있궁.

딤섬요리도 있고, 빵에 들은 요리들도 있어요.

 

 

 

 

모닝글로리도 있구요~~

대체로 새우요리나 해산물 요리가 다양하게 있네요.

 

 

 

 

저희는 코코넛 크랩요리랑 또띠아같은 빵.?

볶음밥, 새우볼 튀김 이렇게 시켰어요.

작은 폭립이랑 닭꼬치같은 음식도 시켰구요~~

 

 

 

 

저 계란후라이가 올라간 볶음밥이 짱맛!

양이 아주 많지는 않구요 같이오면

다양하게 시켜서 맛보기 좋으 그런 바나나리프~~​

 

 

 

 


요 바나나잎이 접시랍니당 ㅋㅋㅋ 독특하죠
핸드폰 올려두고 그르지 마세요~

 

 

 

 

이건 플레인 맛이예용~

근데 이것도 뭔가 달콤하니 간이되어있어서,

계속 손이가는 그런 맛이더라구요!

 

 

 

 

 

이볶음밥 양념이 뭔지 모르겠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ㅠ_ㅠ

 

사실 메뉴이름도 모르겠어요..

다음에 가서도 이 사진보여주면서 볶음밥 시키려구요 ㅋㅋㅋㅋ

 

 

 

 

 

이건 새우볼 튀김인데용~ 진짜뜨끈뜨근

안에가 엄청 뜨거워서, 좀 식혔다가

먹으면 되는데 소스찍어먹으면 짱맛 ㅠ_ㅠ

 

 

 

 

이건 폭립인데요~
고기가 약간 질기기는 한데, 양념은 정말 맛있어용

전혀 향이나 이런건 느껴지지 않구요!

얼마나 맛있게요~~

 

 

 

 

 

 

 

제가 이곳에서 먹은 단연 최고 요리는

바로 이 코코넛새우크랩? 카레?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ㅠ_ㅠ 볶음밥이랑 먹어도 맛있구요~

저 다음에는 세부가면 혼자 이거랑 볶음밥 먹고오려구용

너무너무 맛있음!!!

 

 

 

 

 

애플망고쥬스~~상콤하게 입가심하기로 짱!

진짜 최고의 식사였습니당 캬하핫

아얄라몰 맛집 찾으신다면 바나나리프 추천합니당!

 

 

 

 

#아얄라몰맛집, #세부맛집, #아얄라몰바나나리프, #바나나리프세부, #세부바나나리프, #아얄라몰바나나리프메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