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k 맛집!

다낭맛집 베트남가정식 bep hen 진짜 대박 맛있음..

반응형

요즘 다낭에서 정말 핫한 맛집을 소개하려합니당

베트남가정식 식당 bep hen인데용!!

진짜 완전 제 스타일이라서 진짜 한번 가고 반한곳~

한국분들은 어떻게 이런곳을 알고 오시는지,

제가 가기전에 이미 한국분들이 계씨더라구용!?ㅎㅎ

 

 

 

다낭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구요~
한국음식이랑 대부분 맛이 비슷하고,

특별히 향이 나는 음식이 없어서

한국분들이 먹어도 진짜 맛있는 곳이랍니당.

 

단점이 있다면!!! 에어컨이 없어여 ^^..

자리 잘못잡으면 더워 죽음...캬캬캬 진짜 짱더움...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고 다들 말이 없어짐..

음식이 맛있어서 그나마 먹는거임..캬캬캬캬 

 

 

 

 

 

베트남가정식 식당답게 베트남분들도 정말많아요.

3층까지 있고, 자리가 넉넉한데

현지인들은 예약도 하고 오는 그런 식당이더라구용

요즘 부쩍 인기가 많아져서 그런지,

자리가 없을때도 있어요오~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도 선배따라 간곳인데 넘나 만족만족!!!

 

직원분들은 영어를 잘 못하지만,

전에 와본 분이 음식 사진을 보여주면서 이거 2개씩 주세요~

했더니 주셨어요 ㅎㅎㅎ 

제가 먹은 음식들 사진 쭈욱 보여드릴게요!!

제사진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될듯합니당~

 

 

 

 

 

음료를 시켰는데, 콜라나 스프라이트는 진짜 음료를 먹는 입구거 엄청 지저분해서

먹을때 꼭 닦아서 드셔야하고!

음료가 약간 미지근하게 주실때가 있어용.

제가 시킨 음료는 패션후르츠 인데용~

진짜 달았어요 ㅎㅎ 목아플정로 달달...증말 달다..

 

 

 

 

 

뜨든~~~~

음식 되게 빠르게 나오는 편이랍니당.

가지 조림, 계란 부침개, 우 튀김, 토마토스프가 보이네요!

 

 

 

 

계란부침개는 부추와 양파가 들어가있고

정말 한국에서 많이 먹어본 그런맛 이랍니당~

토마토스는 독특한데 입에 맞아요!

두부가 들어가고 토마토가 자극적이지 않아요!

 

 

 

 

새우는 튀김은 아니지만, 마늘칩? 마늘튀김이 곁들여져서

밥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가지조림은 간장에 졸였는지, 간이 잘되어있고

가지를 안좋아하는 분들도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구용

위에 있는 하얀것은 마늘이예요~ 매콤하게 먹을수도있고,

마늘양념이 한국이랑 정말 비슷하게 느껴집니다!

 

 

 

 

왼쪽음식은 동파육같은건데, 한국의 갈비찜이랑 맛이 정말 비슷해요~

안에 계란지 들어가있어서,

계란과 국물을 슥슥 비벼먹으면 꿀맛임 ㅠㅠㅠㅠ!!!

그리고 오른쪽은 베트남 전통음식 짜조입니당~

라이스페이퍼에 고기랑 채소들이 가득 들어가있는

만두같은 튀김이예요.

 

 

 

 

 

6명이서 이렇게 먹었는데, 워낙 음식이 저렴해서

이렇게 먹어도 정말 한사람당 만원도 안됐던것으로 기억해요~

 

진짜 배불러요 심지어 남겼습니다..허허~

 

 

 

 

 

 

상이 정말 푸짐하게 차려졌죠~~ 케케

다들 이 식탁 사진을 찍기위해서 ㅋㅋㅋ

음식 한입 손대지 않고 기다렸습니당 ㅋㅋㅋ

 

다낭맛집 베트남가정식 bep hen 진짜 강추~

요즘 다낭가면 너무 다들 가는 식당만 가시는데

새롭게 벱헨..?도 추천추천!!

 

 

 

 

#다낭맛집, #베트남가정식, #bephen, #베트남맛집, #다낭맛집추천, #다낭bephe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