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k 맛집!

방콕 파야타이역 팟타이 맛집 ‘더 방콕 해리티지’

반응형

코로나 끝나면 꼭 가보고 싶은 코끝맛집 모음이예요.

제가 가고 싶고, 제가 갔던 곳들을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해두었던 내용들입니다.

추후 코로나가 끝나고 방문시 참고해주세요 : )

 

 

얼마전에 방콕 비행을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용~

팟타이가 먹고싶더라구요.

호텔 룸서비스는 팟타이가 2만원 가까이에..

정말 비싸게 판매하고 있길래 호텔근처에 팟타이 맛집을 찾아 갔어요.

 

 

 

 

 

방콕 파야타이역 팟타이 맛집 ‘더 방콕 해리티지’인데용~

해리티지는 현지인도 많이가고, 관광객도 많이 가는 곳이예용.

겉모습은 이렇게 고급스러운데요~ 가격이 진짜 착한곳!!!

 

 

방콕 파야타이역 근처에 있거든요~

찾아가기 정말 쉬워요 ㅎㅎ  

 

 

 

 

 

매장이 진짜 넓어서 놀랬구요.

메뉴판을 펼치고 한번더 놀란것은 ㅋㅋ 정~말 저렴해요

가게의 규모와 깔끔함와 정말 반비례 하는 가격이랍니다!!

 

 

 

메뉴판은 영어와 태국어로 되어있구요~

그냥 현지인 식당이라서 가격이 정말정말 저렴하구요.

일단 맛보장 ㅠ_ㅠ 식당이 엄청 큰게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지요~

저는 팟타이, 모닝글로리, 그리고 쉬림프 튀김을 ㅓㅁ끼로 했습니당 으헤헷 

 

 

 

 

저는 포장을 해가서 먹기로 했거든용~

그래서 모닝글로리 하나를 먼저 포장했어요.

사이즈를 고를 수 있는데 가장 작은 사이즈로 골랐고, 70바트였습니다~

70바트는 약 2700원정도 랍니다.

 

 

 

 

 

팟타이는 80바트! 역시 약 3000원정도로 

굉장히 저렴해서요. 호텔에서 시켜먹는것 보다 훨~씬  저렴하죠 ㅎㅎ

 

 

 

 

 

사진에서 두번째로 있는 새우튀김이예용~

으헤헤ㅔ 포장을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구경했어용

 

 

 

 

 

 

팀섬이나 디저트, 과일도 이렇게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망고도 포장해서 먹어볼까봐요 ㅎㅎ

 

 

호텔에 들어와서 팟타이와 새우튀김부터 한입했어요 ㅠ_ㅠ

진짜 꿀맛... 팟타이 이렇게까지 맛있을일인가요~

 

제 수중에 350바트가 있었는데, 

팟타이2개랑 모닝글로리, 새우튀김 다해서 딱 350바트 였어요~ㅋㅋㅋㅋ

이게 나의 전재산이라고 하면서 주었지요 ㅋㅋㅋ어허허허~

호텔에서 팟타이 하나가 350바트였는데, 정말 대박~ 크흐흐흐!!

 

 

아무튼 팟타이 와우 대박!! 이건 아닌데요 그냥 맛난다~

하고 가볍게 먹기에 좋았구요!

 

 

 

 

 

새우튀김도 진짜 부드럽고 좋았어용!

찍어먹는 달콤한 소스도 너무 맛있구요~

총4개가 있는데 둘이서 2개씩 먹기 좋았답니다 ㅎㅎ 

 

 

 

 

 

요것은 바로 모닝글로리~~~ 냥냥냥!

모닝글로리도 진짜 맛있엇어요~~ 

진짜 맛없는 모닝글로리 먹으면 왕짜증인데, 맛있는 모닝글로리였어요~

 

방콕 파야타이역 팟타이 맛집 찾으신다면 더방콕 해리티지를 강추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