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k 맛집!

김포맛집 함초령팔당냉면 여윽시 여름엔 냉면~

반응형

남편도 저도 본의 아니게 휴직으로 인해서

집에 함께 보내면서 맨날 집밥을 먹고 있어요.

남편 덕분에 저까지 다이어트가 정말

힘들어지고 있는.. 상황...흑흑..

암튼 그렇게 저희는 점심시간이 되어서

밥을 뭐먹나~ 고민하다가, 김포맛집 함초령팔당냉면을

가게되었습니당. 남편이 다리 수술을 한거라서

외식은 한번도 안했는데, 처음으로

외식을 가게되었어요.

김포맛집 함초령팔당냉면은 냉면 전문점이지만,

청국장 쭈꾸미볶음도 많이 드시는 곳이예요.

지금은 여름이라서 거의 다들

냉면을 드시더라고용~

아이들과 함께 가면 돈까스 하나 같이 먹으면 될듯해요.

 

 

주차는 바로 앞에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면되고요

공영 주차장은 1시간동안 무료랍니당.

따뜻한 온육수는 셀프로 가지고 오면되구용

저는 여러번 왔다갔다 귀찮아서

미리 4잔 가지고 왔답니당 히힛

 

남편과 저는 둘다 비냉을 주문했어요.

비냉은 아주 맵다고 하는데, 안매운 맛으로 주문하면

안맵게도 가능하고, 저는 안매운맛

남편은 매운맛 그대로 주문했어요.

김포맛집 함초령팔당냉면은 특이하게

고기를 함께 주는데요~ 체인점 고기쌈냉면의

원조가 바로 이곳이 아닐까 싶습니당 (제 뇌피셜)

따흑 정말 맛있어요.. 저는 워낙 맵찔이라서

안매운맛으로 시켜도 맵지만,

그래도 김포맛집 함초령팔당냉면의

덜매운맛은 맵찔이질도 먹기 좋은 적당한 맵기입니다.

 

크흡~ 남편이 비벼주는 사이에 사진으로 남겨보았어요.

정말 면빨이 끝내준답니당.

 

 

 

고기랑 이렇게 싸먹으면 또 을~매나 맛이쎅요.

고기가 정말 한점씩 올려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용. 4000원에 고기 추가가 가능해서

저희는 고기 추가를 해서 먹었습니당~

먹다보면 좀 입이 매워지더라고용.

그때 냉육수를 넣어서 먹으면 또

맛있게 물냉처럼 먹을 수 있거든용~ 으히힛

이렇게 냉육수 넣어서 먹으니까

이게 또 별미랍니당. 정말 시원하고

맛있는 김포맛집 함초령팔당냉면!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 가봐야겠어용.

#김포맛집 #함초령팔당냉면 #김포냉면 #김포냉면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