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라별 일상

김포 풍무동 레고카페, 살균소독 꼼꼼히 하는 비즈앤블럭!

반응형

요즘 아이랑 집에있으면서 한동안 키즈카페도 안가고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다가

아이가 자주 가던 풍무동 레고카페 비즈앤블럭을

가고싶어 하더라구용! 그래서 가기전에 전화를 해보았지용

혹시라도 사람이 많지는 않을까 ㅎㅎ 정말 한달 넘게 만에 가는거라.

하루에 1-2명 온다고 하시더라구요 ㅠ_ㅠ

 

 

 

 

 

 

 

그래서 아이랑 바로 고고 했습니당~

지난번에 이렇게 고고 한 뒤로 요즘

제가 운동갈때마다 같이 가서, 아이는 혼자

비즈앤블럭에 있고, 저는 올라가서 필라테스를 하고 와용!

거의 아이 혼자 있지만, 사장님이 저희 아들과 동갑인 아들이 있어서 그러신지

같이 잘 있어주신답니다 ㅎㅎ

 

 

안쪽에 이렇게 엄청난 비즈가 있어요~

풍무동 레고카페 비즈앤블럭이 정말 좋은게,

하루에 1개 비즈가 무료입니당!!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특별히 더 소독에 신경을 쓰고 계시는데요~

들어오자마자 손을씻을 수 있도록

안에이렇게 세면대가 있어용

저는 이렇게 안쪽에 세면대가 있는게, 안전하고 좋더라구요!

 

 

 

 

 

한번 사용한 장난감은 바로 소독을 이렇게 하신답니당~

직접 안에 다 넣어서 꼼꼼하게 소독까지해서 아이들이 정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신경쓰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이곳에 정말 자주 가는건!!!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구요~

남자분이신데도 엄청 꼼꼼하게 아이들에게 잘 해주세용!

 

 

 

 

저는 제가 레고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졸업 전시회때도 졸업 작품이 레고였어요 ㅎㅎ

레고로 브랜드를 만들어서 성인들 피규어 파는 브랜드 개발!

암튼 그래서 집에 레고가 정말 많아요.

아이레고보다 제 레고가 더 많답니당~

그래서 인지 풍무동 레고카페 비즈앤블럭에 오면

레고보다는 항상 플레이모빌부터 하더라구요 !!

 

 

 

 

 

저희 아이 포함해서 2명이 있었어용~

통유리라서 채광이 진짜 밝고, 무엇보다 저는

가게 안이 춥다고 느낀적이없어요

아이들이 있는 공간에 보일러 아끼시는 분들 많은데,

정말 비즈앤블럭은 한번도 그런적이 없어요!

 

 

 

 

이걸 무슨 블럭이라고 하쥬..?ㅋㅋ

여튼 이 블록도 있어서 아이는 인ㄹ 가자마자 이 블럭 만들기 부터 시작!

단순히 레고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놀잇감이 많아서

아이들이 진짜 좋아한답니당.

 

 

 

 

울라프 만든다고 열심히 따라하더라구용~

ㅎㅎ 이날은 저녁에 제가 윗층에서 운동하고 갔는데,

항상 저희 아이는 마무리로 이런 비즈나 비즈블럭을 한답니당.

크흣

 

 

 

최근에 집에서는 듀플러보다 작은 레고를 주로 가지고 놀았어요.

집에서 베스킨라빈스, 짱구스쿨버스, 우체국, 2층집 등

진짜 둘이서 맨날 너무 재미나게 했어용

작은 레고를 집에서 했더니, 듀플로를 선택!!

 

 

 

 

이날은 동갑내기 사장님 아드님이 와서

같이 놀았어용 ㅋㅋㅋ 귀여버.. 취향이 좀 달라서 중간에

떨어져서 놀기도 했답니당.

 

 

 

요금입니당~ 저희 아들은 자주 가서,

10시간 회원권을 끊어두었고, 비즈 추가 이용권을 주신답니다!

성인 입장료가 따로 없어서 아이랑 같이 놀기 좋아요.

 

 

 

 

김포페이 결제도 되구요~

코로나로 들어온 아동 돌봄 포인트도 사용 됩니다!!

 

 

집에 없는 작은 레고도 아이언맨 있다고

열심히 조립해보았어용!!

저랑 아이가 정말 애정하는 비즈앤블럭!

친절하고 종류도 많아서 아이들도 재미나구요~

6살 이상 된 아이들은 엄마아빠없이 혼자서 있기도 좋아용

비즈앤블럭안에 cctv도 있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