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국내여행 구석구석

제주 가성비 호텔 코업시티하버뷰 4박 리뷰!

반응형

아이와 함께 제주를 가면서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끝에 정한 제주 가성비 호텔 코업시티하버뷰를 가게되었어요.

호텔에 수영장이있어서 아이랑 놀기 좋을 것 같고,

관광보다는 휴양 느낌으로 찾아간거라 만족스러웠네요.

 

제주 가성비 호텔 코업시티하버뷰 로비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진짜 가성비 호텔 중 하나라서

시설은 그저그렇겠지 싶었는데

생각보다 넘 깔끔하더라고요.

 

 

하버뷰에 머무는 투숙객은 모두

루프탑 수영장을 무료로 아용이 가능해용

운영시간도 8:30부터 저녁9시까지

정말 길게 운영한답니다.

 

도착하고 맞이해준 웰컴귤

귤이 진짜 꿀맛이라고 느낄만큼 너무 맛잇었어요.

저희는 5층로 배정받았고

오션뷰 패밀리룸을 이용했어요

방은 아주 넓지 않았지만 베란다가 있고

앞이 바다로 트여있었어요.

아주 넓지 않아도 괜찮았던건

사실 방에있는 시간이 길진 않아서 였답니당

 

 

화장실은 샤워실이 문하나로

나뉘어져있고, 19년에 생긴 호텔이라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침대는 큰침대, 작은침대 1개씩있어요.

방 베란다에 나가서 본 위미항의 모습이예요.

여기는 진짜 꽃게가 엄청 많아요.

꽃게가 정말 거짓말 좀 보태서

차도까지 기어다니고 있고요 ㅋㅋㅋㅋ

저처럼 꽃게잡이 좋아하신다면 강추^.^ㅋㅋ

 

제주 가성비 호텔 코업시티하버뷰의

루프탑 수영장을 소개할게요.

사진에 보이는게 다가 아니라, 안쪽으로 쭈욱

더 깊은 곳도 있어요!

아이들이 놀기 좋게 아주 깊지는 않고

발이 다 닿아서 좋아요.

 

수영장 생각보다 넓고 좋아요.

물이 진짜 차갑다는게 단점이라면..단점

그게 조금 아쉬워요.

그리고 여름에만 열어서 넘 아쉬운것 ㅠ.ㅠ

추울때는 야외 온천처럼 열면 진짜 인기 많을 것 같아요.

다시 방으로 들어와서~

방에서 보이는 풍경이예요.

위미항의 모습인데요. 바로 앞이 바다라서

너무 예쁘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빙글빙글 의자도 있어서

저희 아들이 넘 재미나게 의자도 타고 놀았답니당.

 

 

다시 1층으로 돌아왔습니당.

1층에는 기념품 판매점도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시장에서 파는거랑

비슷한 가격대로 판매해서

선물용 구입할때 여기서 구입해도 좋을것 같아요.

 

초콜렛, 동백 장식품, 귤청 등등

진짜 다양하게 많이 판매중이더라고요.

 

 

저도 여기서 육포가 1+1하길래

두팩 사보고, 예쁜 컵받침도 있어서

사왔는데 집에서 두고 쓰니 너무 예쁘네용.

제주 가성비 호텔 코업시티하버뷰 진짜

만족스럽게 잘 쉬다가 가요!

#제주호텔 #제주가성비호텔 #제주호텔추천 #제주하버뷰

#제주코업시티하버뷰 #코업시티하버뷰 #제주가성비호텔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