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국내여행 구석구석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목장카페 드르쿰다, 7살 승마체험 했어요

반응형

저희 아이가 제주도에 오면 꼭 하고 싶다고 한게

승마체험이었는데요~

계속 승마체험을 생각은 했지만 기회가 없었거든요.

위치나 시간이 좀 안맞기도 했고요!

그래서 제주 동쪽을 갔다가, 목장카페 드르쿰다를 가게 되었어용.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목장카페 드르쿰다

064-787-5220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454

 


 

네이버로 예매하고 가면 좀 더 저렴해서

예매를 하고 방문했고요~

평일인데도 인기 많은 곳이라 그런지 차가 꽉 차있더라고요!

 

 

안으로 들어가니까 기념품샵부터 시작하는데..

아이들의 마음을 흔들어 둘.. 장난감까지 가득이예요ㅠ..ㅠ

왜 나에게 이런 시련을 주는지.......

 

 

저와 아들은 오름B 코스로 타기로 했어요.

오름B코스는 7세 이상만 탑승이 가능하고,

아이와 같이 각각 탑승하기로 했습니당

 

 

안에 커피랑 피자, 베이커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목장카페라서 그런지 카페 이용도 꽤 많이 하시고,

아이들이랑 와서 부모들은 앉아있고 그러기도 하더라구용

저는 아이랑 둘이가서 카페 이용은 아쉽게도 못했어요.

바로 승마하러 고고!

 

 

제주 동쪽 가볼만한곳 목장카페 드르쿰다는

일반 카페라고 생각하면 안돼요!

승마, 카트, 양먹이주기, 자전거도 탈 수 있고, 그네도 있고

즐길거리가 많아서 저는

아이랑 4시쯤 방문했는데, 너무 늦게 간게 아쉬울 정도였어요ㅠ.ㅠ

 

아이랑 바로 승마를 타기 위해서

승마 복장을 갈아입으러 갔습니당!

승마 복장은 아랫층으로 내려가면 있답니당!

헬멧과 조끼를 착용하고 바로 승마장으로 이동했어요.

 

 

저와 아이가 탄 말입니당~~~

저희는 뽕돌이와 오순이를 타게 되었어요 ㅎㅎ

저희 아이가 탄 말 이름은 뽕돌이,

제가 탄 말은 오순이랍니다.

 

말태워주신후 저와 아들 기념사진을

제 핸드폰으로도 예쁘게 찍어주셨어요~

그리고 여기 사진사분도 저희 사진을 찍어주시는데,

사진 값이 정말.. 으엥???? 왜이렇게 비싸 싶을 정도로 비싸요...

거의 무슨 증명사진 값을 받는데 솔직히 ㅠ_ㅠ

같이 간 가족이 있었다면 그렇게 찍는건데.. 아쉽더라고요.

한장당 출력만 15000원^^..ㅋㅋ..

근데 사는 호구 나야나~

아이 독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안살 수 없더라고요?ㅋㅋㅋㅋㅋ

 

말타는 동안에는 핸드폰을 꺼내서 찍을 수 없답니다!

한바퀴 다 돌고 와서 오순이와 헤어지기전에

저희 아들이 오순이에게 또 만나자! 하고

작별인사를 하는 중이예요.

 

 

다 놀고 난 뒤에~ 옆에 자전거를 타기 위해 이동~

여기에 아이들을 위한

간이 기차도 있는데, 저희가 말 타러 갈때만해도

운행했던것 같았는데 조금 지나니 끝났더라고요.

 

 

 

세상에 1개뿐인 자전거들이 가득해요.

근데 정말 재미있고요~ 고장난것도 있지만,

작동되는 자전거 들이 대부분이랍니당.

자전거 모양도 재미나고,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서 그런지

정말 아주 신이난 저희 아들이예요~

 

 

마지막으로 그네도 타고요,

기념사진으로 하늘 창문 기념사진도 찍고 출발~

너무너무 재미나게 시간을 보내고 왔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