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라별 일상

닌텐도스위치 저도 선물 받았어용! (마리오카트, 동물의숲, 저스트댄스)

반응형

제가 대학생때 닌텐도가 처음

한국에 들어왔어요. 그때 정말 동물의 숲 열심히 했는데

최근에 다시 닌텐도스위치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저도 다시 시작하고 싶더라고요!

티비에 연결할 수 있는 닌텐도위도 하고 싶지만,

그건 이미 단종이라고 하고~

그래서 닌텐도스위치를 알아보았더니

이게 휴대도 되고, 위처럼 티비에 연결해서도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난 게임기이더라고요!

 

단점이 있다면 가격이 좀 비싸고,

칩이 하나하나 다 구입해야된다는점이

약간 아쉽기는 하지요 ㅎㅎ

닌텐도스위치 장점!

이 게임기 하나면 집에서 2명까지 플레이 가능

휴대용 게임기로도 가능

하지만 이 게임기 하나면 집에서 2명까지

플레이를 할 수 있고,

티비에 연결해서 할 수 있고요.

또 양쪽에 조이콘이라고 하는 빨간, 파란색 버튼 있는것을

조립해두면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로도 즐길 수 있어요.

 

 

저희 남편이 곧 오는 제 생일을 맞이해서

통크게 닌텐도스위치를 사주었어요 히히.

정말 갖고 싶었는데, 이렇게 갖게되어서

정말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진짜 하고 싶었던 저스트 댄스!

저스트 댄스에는 추억도 담겨있는데요.

아이와 함께 제주도 한달 살기를 하면서,

피아노 박물관에서 같이 저스트댄스를 열심히 했던

기억이 있어서 꼭 같이 하고 싶었어요.

그리고 어릴적 제가 열심히 했던 동물의 숲,

아이가 좋아할것 같은 마리오 카트까지 3가지까지

생일선물로 받게 되었어요 호호

자자 저도 바로 언박싱을 해보았어요.

저는 이런거.. 연결하고 조작하는데에

미숙한 사람이라서 남편의 도움이 필요했는데요.

서포트 사이트라고해서 저처럼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친절하게 다 있더라고요.

닌텐도스위치는 동물의숲 에디션도 있는데,

저는 기본 제품으로 구입하게되었고,

파란색, 빨간색의 조이콘이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좀 크더라고요.

조이콘도 너무 부드럽고 예뻤어요.

색상을 고를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지만

찾아보니까 케이스가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고요!

오늘 저도 케이스 바로 주문했답니다 ㅎㅎ

 

 

닌텐도스위치 위쪽에 게임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곳도 있는데요. 휴대하면서 가지고 다닐때는

게임칩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정말 조심조심 잘 가지고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아랫쪽을 보니까 어답터가 있고,

짧은 설명서도 함께 있더라고요.

 

이건이제 티비에 연결해서 할 수 있는 도구(?)랍니다.

음.. 옛날로 생각하면 비디오 테이프 넣는곳? 이라고

간단하게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양쪽에 조이콘을 장착시켜보았어용.

한손에 잡지 못할만큼 큰 사이즈네요!

이렇게 연결한뒤에 와이파이도 연결하고,

언어도 선택하면서 닌텐도스위치를

사용할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와이파이까지 다 연결한 뒤에 이제 티비에

연결을 시작해보았어요. 저는

남편이 다 도와주었는데요.

티비 HDMI usb를 게임기와 티비에 연결을 했어요.

연결하고 나니까 화면이 안뜨더라고요1?

오잉 뭐지 했는데, 닌텐도를 그 안에 장착시켜야하는데,

안쪽에 장착시키는 것을 안해서 안뜨더라고요.

게임기 안쪽에 닌텐도스위치를

장착시킨 모습이예요! 이렇게 그냥 살짝 올려두듯이

끼우면 화면이 나오기 시작합니당.

 

 

아이가 좋아할만한 마리오 카트부터 하기로 했어요.

사실 저는.. 저스트 댄스부터 해보고싶었지만,

아이와 하기에는 이게 더 좋겠다 싶었어요.

자기전에 땀나면 피곤하니께^.~

칩 사이즈 정말 작지 않나요!

이거 정말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심해야해요.

그래서 케이스랑 되도록 함께 가지고 있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닌텐도스위치 마리오카트를 하려고 준비중이예요.

칩을 꽂으면 이렇게 뜨고요,

업데이트가 떠서 빠르게 업데이트를 하고,

바로 게임 고고 하기로 했지요.

 

조이콘은 총 양쪽에 두개라서,

아이와 제가 각각 하나씩 들고 2인으로

즐길 수 있는게 진짜 대박이예요~

보통 게임이 하면 또 추가로 해야하나...

이런 고민할 수 있는데, 그렇지 않아서 좋고요.

인터넷 찾아보면 정품아니여도

호환이 되는 조이콘들이 있더라고용.

필요하면 좀 저렴한 제품으로 구입해봐도 좋을듯 해요.

 

요렇게 하나씩 연결해보았어요!

이거 휴대하면서도 2인용이 가능하다면,

여행갈때 정말 대박일 것 같아요.

내일은 아이랑 휴대용으로 2인게임

해보고 싶네요~

마리오 카트도 정말 재미있고,

레이싱 하는 길도, 아이템도, 캐릭터도 어느하나

지루하지 않게 짜여있어요.

정말 엄청 다양하게 되어있어서

아이랑 한참동안 즐기기 좋아보여요.

닌텐도스위치 너무 너무 재미있고용

여름방학 뭐하나 고민이었는데,

닌텐도스위치로 게임도 하고,

문제집 풀이도 하면서 재미나게 보내보려고요~~

#닌텐도스위치, #닌텐도, #닌텐도언박싱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