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라별 일상

올챙이 데려온지 5일째! 다이소 후레이크 먹이 먹는 올챙이들

반응형

와아! 저희 집에 올챙이들이 온지 벌써

5일이나 되었어용.

올챙이 키우는게 처음이라

계속 검색해보고, 어떻게 해줘야할지 찾아보면서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요.

뒷다리가 난 채로 데리고 온 올챙이는

벌써 이렇게 개구리 뒷다리 모습을하고,

갈퀴까지 완벽하게 나왔어요.

요즘 저는 집에서 올챙이멍~을 하고 있어요.

진짜 엄청 집중하게 되고,

시간도 잘가고 그렇더라고요.

멍하게 올챙이를 쳐다보고 있으면,

숨쉬는 것도 보이고, 입을 뻐끔뻐끔하고 그러는데

은근히 재미있어서 집중하고 보게된답니다.

유유히 수영하는중~곧 앞다리도

나올것 같지 않나요!

앞다리가 나오면 곧 개구리가 되고,

금방 풀어줘야한다는데ㅠ.ㅠ

 

 

 

퇴근하고 보니까 올챙이 밥이

거의 없어서 바로 물에 밥을 넣어주었어요.

 

 

 

 

제가 주는 올챙이 밥은 다이소에서 산

물고기 후레이크입니당.

물고기도 키워본적이 없어서 잘 먹을까 고민하면서

구입했는데 올챙이가 먹는모습보세용

너무 신기하게 훕!훕! 하면서 먹더라고요.

올챙이키우기! 생각보다 쉽고,

집중해서 보는데 시간도 잘가네요 허허

아이에게도 올챙이 좋냐고 물어보니까

저희 아들이 너무! 라고 대답하네요!

아이와 함께 올챙이 키우기 해보세용~ 지금이 기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