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해외여행 요기조기

다낭 호이안 코코넛배, 낚시까지!! 픽업 드롭 그랩보다 저렴하게!

반응형

2019년 12월, 친정 식구들이랑 같이 다낭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넘나 만족스럽게 호이안까지가고, 

코코넛배까지 진짜 재미나게 타고와서 

강추하려고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당~~~

 

코로나가 끝나면 꼭 다시 가고 싶은 곳!

2020년 1월부터 코로나가 시작해서, 

아마 저때 안갔으면 여행은 못가지 않았을까 .. 

잘가길 잘했다 싶어요!

 

 

 

 

 

여행을 떠나기 전에 호이안 코코넛배를 많이 찾아보았는데요.

네이버에서 가장 저렴한게 막상 찾아서 

인원수를 추가하다보면, 한사람당 거의 2만원이 넘는 가격이더라구요.

다낭을 자주간다해서 다낭승무원이라고 할정도인데, 

제가 아는 가격과 너무 달라서 깜놀..

솔직히 호이안 코코넛배 정말 저렴하게 탈 수 있구용..

저는 한사람당 4달러, 120cm가 넘지 않는 저희 아이는 2달러에 

호이안 코코넛배를 탈 수 있었어요.

 

 

 

 

 

호이안 코코넛배를 타러 가는길에 찍은 사진인데

정말 날씨가 다했던 날 ㅎㅎ 해도 따뜻하고 정말 좋았지요.

아무튼 근데 호이안 코코넛배 싸게 타는방법 지금 부터 알려드릴게요~

일단 카톡 아이디를 추가해야합니당~

hangcoconut

 

카톡 아이디 추가하시구요. 배트남 현지분이신데, 

영어로 대화를 하면 된답니당.

코코넛배는 4시30분까지 탈수 있어서, 다낭 시내에서 갈때는

최소 3시에는 출발해야돼요~

다낭시내에서 호이안까지 3-40분 걸리기때문에 시간계산을 잘해야합니다.

 

 

 

 

여기는 대기를 하는 공간이예요~

저희 가족 다 긴팔 긴바지만 챙겨갔다가,

더워가지고 현지에서 옷도 살정도로 날씨가 좋았어요.

 

12월의 다낭은 원래 경량패딩을 입을 만큼 

쌀쌀한 겨울 가을의 날씨를 보여주는데요

정말 제가 갔을때 이상기온으로 완전 더웠어요. ㅎㅎ 12월 중순인데 

무려 29-30도까지 기온이 올라갔던 날씨!!!

 

 

 

 

암튼 그렇게 코코넛배에 탑승하기위해 기다렸습니당~

코코넛배는 저렇게 둥글게 생긴 배 입니다 ㅎㅎㅎ

 

 

 

멀리보이는 엄마아빠의 모습 ㅎㅎ

햇볕이 뜨거워서 현지 분들이 우산을 다 챙겨놔주세요.

우산쓰고 다니면 한국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허허 

 

 

 

 

 

호이안 행코코넛까지는 40분정도 걸렸는데요.

다낭시내에 있는 곳까지 행코코넛에서 픽업차를 보내주셨어요.

제생각에 다낭 시내쪽에 거주하시는분 같았어요~

호이안 밤거리를 구경하고 돌아올 계획이었는데, 

저희가 돌아갈 시간에 맞춰서 저희를 데리러 와주셨어요!

 

 

5명이서 탈 수 있는 8인승 자동차는 

호이안 왕복 70만동, 한국동 35000원 정도에 이용했습니다.

픽업, 드랍은 원하는 곳에 해주신다는거 참고해주세용!!!

정말 그랩보다 싸게 해주신거고, 정~~말 저렴한거예요!!

 

 

요렇게 배를 타고 가는데 생각보다 물이 깊진 않아요~

한 1미터 정도 되는듯 싶어요 ㅎㅎㅎ

바닥에 나무노를 짚으면서 가기도 하시더라구요 .

 

 

한마리도 아닌 두마리나 잡아주셔서 저희 아이는 정말

신기하게 구경했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미케비치 앞에서 게를 잡아주었는데,

그때는 하얀게 였거든요~ 그런데 여기에 사는 게는 검정색~

 

신났음 사실 패트병에 가져가라고 넣어주셨는데 ㅋㅋㅋ

저희 엄마가 기겁하셔가지고 괜찮다고 드리고 갔어요 허허~

중간에 공연도 있거든요~ 막 코코넛배 타면서 뺑뺑 돌고 묘기 하는것도 있는데,

저희는 그걸 특별히 많이 보지는 않았어요. 

노래 타이밍이 안맞기도 했고, 워낙 사람이 많아서 

조용하게 지나갔답니당~ ㅎㅎ 오히려 저런거 보지 않아서 좋았음!

단체로 여행오시는 분들은 저런거를 많이 구경하시더라구용~

 

 

 

 

 

너무 친절했고, 저희 아이에게 게까지 잡아주시고 좋았어요 히히

중간에 사진이 잘나오는 스팟에서 사진도 찍어주시구요~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만족스러웠답니당.

 

탑승시간은 대략 40분정도 탑승을 하는데, 

지루하거나 길게 느껴지지 않을만큼 뷰가 너무너무 예뻐요.

다낭 여행 가신다면 한번쯤 강추~

저희 아이는 저랑 두번째 타는건데, 여전히 즐거워 하더라구요 ㅎㅎ

다낭 호이안에서 코코넛배 타실거라면, 행코코넛 강추할게요!!

 

코로나 끝나고 꼭 꼭!!! 가야하는 곳!

저희 아들 데리고 가려고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