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영등포 타임스퀘어 알라딘서점 다녀왔어요!

반응형

아이와 같이 오랜만에 둘이 데이트를 했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알라딘서점을 다녀왔는데요~

타임스퀘어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알라딘서점도 들리기로 했지요.

저희는 저녁까지 있다가 갈 계획이라서

주차는 여유있게

제3공영 주차장 영등포점에 주차를 하고,

영등포 타임스퀘어 알라딘서점까지 걸어서 갔습니당!

가는길에 갑자기 오뎅 보고

오뎅 집어들더니 이것좀 먹고가자고ㅠ.ㅠ

따흑 그래서 오뎅 2개나 먹고 갔어용.

 

영등포 타임스퀘어 알라딘서점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동 서적이 정말 많아요.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시리즈도 있고,

흔한남매 시리즈도 많이 있더라고요.

저희 아이는 이곳에서

한국사 대모험 2권과

흔한남매 방탈출까지 총 3권을 구입했어용.

이날 제가 알라딘서점에 판매한 책은

25000원정도 인데, 비슷하게 3권을 구입해와서

완전 잘 사온것 같아서 기분 짱짱!

 

 

영등포 타임스퀘어 알라딘서점은

건물이 좀 비어져있어서 책이 많으려나 싶었는데,

진짜 깔끔하게 관리되어있고,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

아이랑 가서 책 고르기 너무 수월했어요.

 

 

 

이날 드디어 구입하고 싶다던

흔한남매 별난 방탈출 1권을 구입했어용.

다음번에는 2권구입하기로 약속~

아이랑 같이 햄버거 먹으러 갔는데

40분정도 되는 식사시간과 기다리는 시간에

저 책 한권을 다 읽더라고요~

너무 재미있다며 세상 집중해서 읽었어요 ㅎㅎㅎㅎ

다음에도 아이랑 같이 영등포 타임스퀘어 알라딘서점에서

조용한 책 데이터 하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