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4월에 오픈한 CGV김포점 다녀왔어요!

반응형

지난주에 저희 아들이랑 남편이

둘이서 영화보러 간다고 해서,

집 근처 CGV김포점을 처음 가보았어요.

CGV김포점은 4월에 오픈한 곳인데요.

원래는 20년12월인가, 1월에 오픈한다고 했다가

코로나로 오픈이 미뤄져서 4월에 오픈했어요.

오픈하고 한번도 못갔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다녀왔어용!

CGV김포점이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건지

코로나때문인지~ 주말인데, 사람이 많지 않고 한산했어요.

그런데 조금 의아한것...

테이블에 앉아서 음식 섭취하지말라고 하면서

팝콘이랑 나초는 판매하네요?ㅎㅎ?

팝콘이랑 나초, 음료 판매하면 영화관 안에 앉아서

다들 마스크벗고 영화볼때 음식 먹을 것 같은데,

영화관 오랜만에 갔다가 이런거 파는거 보고 놀랬어요.

 

 

CGV김포점은 정말 예쁘게 꾸며져있어요.

포토존처럼 예쁘게 되어있어서

저희 남편이랑 아들도 한컷 예쁘게 남겨보았어용.

 

 

이건 뭔지 모르겠지만 판매를 함께 하는 것 같아요.

예쁜 소품부터 실용적인 마스크, 굴소스

카스생맥주까지 정말 푸짐하게 판매하더라고요.

 

음료 가져가는것도 셀프이고,

티켓부스도 셀프인데용.

저희도 전날 미리 예매를 하고 가서 티켓부스에서

티켓을 끊고 기다렸습니당.

주차장도 지하에 정말 넓게 있고요~

CGV김포점이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진짜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카카오톡 채널 친구 등록하면

2천원 할인쿠폰도 주고, 매점 쿠폰도 준다고해용.

3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저 증정 이벤트가 위에 있던건가봐요!

 

안에 자리도 몇좌석 있는데

쇼파도 있고 의자도 있고,

영화 시간 남을때 기다리기 좋을 것 같아요!

 

디즈니에서 나온 영화인데요,

농구를 주제로 제작된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예요.

어릴때보던 디즈니 캐릭터들이 등장하면서

저희 남편도 엄청 기대하면서 가더라고요~

 

CGV김포점은 입장하면서 이렇게

입장권을 찍고 들어간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쾌적하다고 해요.

영화관에서 영화볼때 진짜 엄청 추워서

차까지가서 담요 가지고 온적도 있는데,

CGV김포점은 적절하게 시원해서 괜찮았다고 하네요 ㅎㅎ

 

 

#CGV김포점 #CGV김포

 

 

728x90
반응형